제목 업무의뢰 안내

베트남 행정 [수속대행] 업무 의뢰 방법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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아래 절차에 따라 베트남 행정수속 업무를 당사에 의뢰하시면, 대행 진행하여 드립니다.

업무별 구체적인 진행방식에 대해서는 행정자료실
[행정수속절차] 관련 항목참고하십시오.


01. 의뢰하고자 하는 업무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정리하고, 준비된 서류와 관련 자료 함께 제출하여 견적을 요청합니다.
관련 서류 및 자료는 내용 파악이 목적이므로
판독 가능한 상태로 image scan 하거나 또는 문서파일을 첨부하면 됩니다.

우측메뉴의 [상담하기] 에서 비밀글을 작성하거나, [e-MAIL] 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.
  전화문의나 팩스 이용을 원하시면 [글로벌고객센터] 를 이용하십시오.

02. 견적을 받으면 업무내용, 비용, 소요기간 등 대행 조건을 검토 한 후,
필요 시 추가적인 협의, 조정을 거쳐 업무대행 계약서 에 서명합니다.

03.
 대행비용 일부 선납금 을 지불하고, 수속에 필요한 원본서류를 제출
합니다.
각종 문건의 번역.공증.인증이 가능하므로 원문 원본만 있으면 됩니다.


04.
수속이 완료되면 잔금 정산 을 하고, 발급된 인허가 증서 를 수령합니다
.
베트남은 행정운영의 일관성이 불충분하여 하여, 다양한 요인으로 행정수속의 진행 여건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. 의뢰하고자 하는 업무에 관련하여 가능한 구체적으로 설명해 주시면 최적의 방안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
베트남 행정사무소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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"되는 일이 없고 안 되는 일도 없다" 는 베트남의 행정 현장을 말해주는 현대 격언입니다.
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정확하게 준비하고, 시간적 여유를 가지고 수속을 진행하는 단순한 방법이 어쩌면 가장 경제적이고 확실한 지름길일 수도 있습니다.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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